백두산 천지를 중심으로 화산지진, 가스, 지각변형 등 심각한 화산분화 징후가 포착됐고, 폭발 시 2010년 아이슬란드 화산 분화량 천배 규모가 될 수도 있다는 예측이 나왔는데요!!

 

한국지질자원연구원은 2002∼2005년 백두산 천지 근방에서는 화산지진이 3천여 회 이상 발생하며 천지가 부풀어 오르는 등 심각한 화산분화의 징후가 나타나고 있다는 연구 결과를 제시했습니다

 

실제로 백두산 화산 폭발이 일어났던적이 있었는데. 그때 피해도 막심했다고 하네요, 과거 기록을 바탕으로 한 백두산 화산 폭발 시뮬레이션 결과 모아봤습니다

 

만약에 겨울철에 백두산 화산 폭발이 일어나면 ~~ 개꿀 일본 불바다.... ㅡ_ㅡ;

 

.

 

36시간 뒤에~ 황상 경보 발령 ~ 기준의 최대 1000배!!! 농동의 화산재 유입된다고 하네요.

 

72시간 뒤에는 화산재가 확산되면서 동북아 항공 물류 수송이 안되며 아비 규환이 된다고 합니다.

 

1000년전 백두산 폭발시 쌓인 화산재 분포와 두께 압니다 .10cm, 5cm  입니다.

 

 

 

과거 백두산 화산 폭발은 편서풍이 불던 시기라 한반도에 생각보다 많은 피해는 안 입혔고 이번에도 그렇지 않겠느냐는 관측이 있는데요

 

반대로 이번 백두산 화산 폭발을 심각하게 보는 시뮬레이션도 있네요. EBS 에서 다큐로 방영한 백두산 화산 폭발입니다

 

 

 

 

 

 

폭발 3시간 후~!! 약 천지에 있던 20억톤의 물이 화산재와 섞여 시속 100km속도로 쏟아져 내려와서 백두산 아래에 있는 마을들을 휩쓸어 버릴꺼라고 합니다.

 

함경도는 화산재와 천지에서 쏟아져 내려온 물로 완전히 뒤덮혀버린다고 하네요.

 

 

서울 근교의 모든 학교는 휴교령이 떨어지고 몇일째 문을 열지 못한다고 합니다.

 

화산재가 없어질려면 수일이 걸린다고 합니다.

 

 

서울 근교의 공항, 공장, 항만은 제기능을 하지 못하고 문을 닫게되며, 인천공항, 김포공항~  모두 제기능을 상실하게 되며, 우리나라는 몇일 화산재로 고립되게 됩니다.

 

꽃이 피어야할 나무에서는 꽃이 피지 않고,

 

흔하디 흔한 농수산물의 가격은 값어치는 금값으로 변하게 됩니다. (국산)

 

호흡기 질환 및 건강에도 영향을 주며, 인명피해, 농작물 피해가 막대할것이라고 합니다..

 

요 몇일사이에 백두산 화산폭발 징후가 보인다고 하네요...

 

언제 폭발할지 ...

 

 

2019/04/26 - [세상사는이야기] - 형집행정지란? (박근혜 형집행정지 불허)

2019/04/25 - [분류 전체보기] - 조두순 얼굴을 왜 공개할까?

2019/04/14 - [세상사는이야기] - 승리 버닝썬 정준영 사건 현재까지 요약(펌)

2019/04/14 - [세상사는이야기] - 정은지 다이어트 운동 순서 및 방법 (영상 포함)

2019/04/10 - [세상사는이야기] - 롯데마트 한우 소고기 논란 정리(100g 4968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