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는 BJ철구 BJ슈기 아프리카 TV 접속시 문구.... 미풍양속위배, 청소년 유해   ㅡㅡ;;


아프리카 BJ슈기 홈페이지 접속시 보여지는 화면

아프리카 BJ철구 홈페이지 접속시 보여지는 화면



아래는 비글즈 멤버가 BJ철구 정지 관련 펙트가 정리된 글입니다.


1. 방송하는 사람이 방송은 해야죠.


2. 팬비하하는 사람 다 처내세요.  저는 저런 시청자 1명 1명 필요없습니다.


3. 비글즈 멤버들끼리는 뒤로 다 이야기 끝났는데(이 기회에 비글즈멤버끼리 술한잔한다고함) 이간질하는 놈들 어이가 없네요.


4. 저는 다 알고있지만 언급하는건 철구한테 예의가 아니네요. 이건 지혜가 방송키면 들으세요. 


★5. 철빡이나 비글즈 좋아하시는 분들이 많으니 한마디만 할게요 "여러분들이 원하는 좋은 소식이 있을거에요"


6. 이게무람 넌 내가 전화번호도 들고있다. 방갤에서 또 확인했는데 나대지마라!


7. 여러분 편가르기 하지마세요. 저도 당연히 비글즈 멤버라서 철구편을 들수있지만 슈기한테 너무 머라하지마세요. 당사자들이 다 좋게 해결했어요.


8. 여러분 삼겹살은 드셨어요?


9. 비글즈 해체라니요.  말도안되는 소리하지마세요.(비글즈 자동탈퇴 개이득이라는 댓글보고)


10. 인생포차는 계속합니다. 다만,  이번주는 일이 있어서 쉽니다.


추가

11. 아 철구보고싶으시지. 내방오시는 분들이 그런분들인데. .  철구보고싶다 그런글은 강퇴하지마세요. 


다만, 이간질 및 철구, 슈기비하하는분들만 처내주세요.(철구보고싶다. 철구 언제 오냐는 댓글을 읽고)



종합) 일단 영구정지는 아님

           이간질러들 이간질 좀 하지말자

           30분 남았다 삼겹살 먹자



아래는 BJ철구의 안티팬이 올린 방송통신심위원회에 올린 민원 상담 내용 사진입니다.








어떻게 될지 모르겠지만, 영구정지보다는 기간정지가 될것같다는 생각이 든다.




 BJ반여림 방송 사고 정리

 기초수급자 비하 발언 철구 사과문

 아프리카TV BJ철구 BJ슈기 정지 펙트 정리

 아프리카TV BJ세야 (화성인바이러스-동상이몽-아프리카TV BJ) 스토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