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래글은 네이년 고객센터에서 ~!!


겨우 겨우 찾은 내용이네요..


저처럼 고생하지 마시라고 이렇게 ~ 떡! 하니 퍼왔네요..ㅋㅋㅋ


수동 설치하는게 답!!! 수동 설치하는 방법은 아래에 자세하게 나와있어요~!!


엑티브엑스 수동 설치 어렵지 않아요~~~!!!


액티브 엑스(Active X)가 정상적으로 설치되지 않았거나

설치 후 이용 도중에 손상이 되었을 때 주로 나타나는 오류입니다.

주로 나타나는 현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1

 

- 카페에 사진을 올리려고 하는데 '사진'을 클릭해도 아무런 반응이 없어요

- 자료실에서 파일 다운로드가 안돼요

- 메일의 대용량파일을 첨부하려고 하는데 설치가 안돼요

 

액티브 엑스 오류 현상으로 불편을 겪으시는 고객님께 조금이라도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많은 분들이 "이거 하나로 해결되었어요."라고 말씀해 주신 방법을 안내해 드립니다.

 

2

 

안내 드리는 순서대로 진행해 주세요.

 

1. PC의 제어판에서 프로그램 추가/제거(프로그램 및 기능)를 선택하신 후,

   '네이버 ActiveX가이드'를 제거해 주세요. 

 

3

 

2. 이용하고자 하는 서비스로 이동하신 후, 액티브 엑스를 설치해 주세요.

 

3. 위의 방법으로도 재설치 되지 않은 경우,

   아래 페이지로 이동해 파일을 다운 받아 수동으로 설치해 주세요.

 

네이버 카페 채팅 설치 바로가기

네이버 네이버 클라우드 대용량 파일 바로가기

네이버 뮤직샘 플레이어 설치 바로가기

네이버 소프트웨어 다운로더 설치 바로가기

네이버 메일 대용량 파일첨부 설치 바로가기

네이버 BGM 플레이어 설치 바로가기

 

4

 

안내해 드린 내용대로 진행해 보신 후

다시 한번 인터넷에 접속하셔서 문제가 해결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다른 이슈 글 보기

 아프리카TV  BJ대도서관, BJ윰댕 정지 사건 정리

 린플레이어 인기BJ인범 PC방이벤트중 경찰 신고?

 야외방송중인 BJ최군이 "군대가라" 외친 시민에게 욕?!

 2016년 아프리카TV 인기BJ 방송 사고 영상 모음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