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사 개요


조사 대상 : 최근 1년 이내 조사대상 업체 이용 소비자 2000명


조사방법 및 기간 : 온라인 설문조사 2015.11.5 ~ 2015.11.12


조사내용 : 5점 리커트 척도, 95% 신뢰수준에서 표본 오차 2.2%P, 종합 만족도는 부문별 가중 평균 적용


배달 서비스 종합 만족도, 업체 간 점수 차는 미미한 것으로 나타났으며,


조사 결과, 배다서비스 종합 만족도는 평균 3.42점(5점 만점) 이었으며, 업체별로는 호식이 두마리치킨이 3.53점으로


가정 높고, 페리카나 치킨(3.48%), 처갓집양념치킨(3.46점) 순으로 점수 차는 미미 했다.




배달 서비스 정확성, 배달음식, 배달접근성 만족도는 상대적으로 높았다.


부문별 평균은 배달 서비스 정확성(4점), 배달음식(3.70점), 배달접근성(3.75점)에 만족도가 상대적으로 높은대 반해, 


치킨전문점을 이용하면서 느낀 감정이나 기분을 반영한 서비스체험(3.41점)과 가격(3.14점)에 대한 


만족도는 낮은 것으로 나타났다.


업체별로는 호식이 두마리치킨이 가겨 측면에서는 월등히 높은 만족도를 보였고, 


배달 서비스는 정확성에서도 가장 높게 나타났다.


음식에 대한 만족도는 BHC치킨이 배달접근성은 BBQ가 높았으며, 직원 서비스는 처갓집양념치킨이, 


서비스 체험은 페리카나 치킨이 높게 나타났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