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와 법사가 퓨전하는 !! 바로 경험치 합산 이벤트가 담주부터 시작하네요~!


이참에 케릭 변환?? 전환... 할수 있는 기회까지....


이번에 법사에서 전사로 넘어가볼까해요..


비싼 마법이 없어서 빠른 선택을했습니다.ㅎㅎ 


이번에느 82렙까지 합산한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어떻게 될지는 업데이트 되봐야 알겠지만~~ ㅎㅎㅎ




리니지 경험치 합산 이벤트!! 커밍 순~~~~~!!!!


머 엔씨에서 이벤트하게되면 경험치 합산 계산을 제공할것같은대요~~!!


저처럼 못기다리시는분들을 위해서.ㅋㅋㅋ 미리 준비해봐요..


위아래로 합산하고자 하는 케릭의 경험치 레벨, 퍼센트를 입력하면 합산된 케릭의 레벨, 퍼센트가


계산되어 나옵니다..


정확하게 퍼센트까지 계산되니깐~!! 미리 한번 확인해봐요..ㅎㅎ


미리 미리 준비해서 케릭을 키워놓는 센스 발휘를..ㅋㅋㅋㅋ


리니지 경험치 합산 계산기

리니지 경험치 합산 계산기

Level Percent(%)
경험치 먹을 케릭 레벨
Level
%
경험치 합산할 케릭 레벨
Level
%


* 경험치 먹을 케릭 레벨 과 경험치 합산할 케릭 레벨을 넣어주시면 됩니다.

* 경험치 합산할 케릭의 퍼센트를 정확하게 기입하셔야~!! 정확하게 계산되어집니다 ^^

* 예) 경험치 먹을 케릭 레벨 : 60 Level , 50 %, 경험치 합산할 케릭 레벨 : 70 Level, 50 %




합산된 케릭 레벨
* 합산된 케릭 레벨이 산정 됩니다~!!


계산 잘 하셨으면 공감 부탁드립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