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 수요일 새벽, 리니지m 정기점검을 기점으로 새로운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붉은오크의 출현>" 두둥...




아덴월드 전역에서 랜덤한 위치에 나타나는 붉은 오크를 잡으라는 내용의 이벤트입니다. 


아덴월드 전역이라니? 너무 광범위하지요? 막막할지 모르나 반대로 생각해본다면 아무지역에서나 만나볼 수 있는 접근성 좋은 이벤트라고 생각이듭니다.

  

무과금인 저로써는 이벤트란 이벤트는 모두 참여해야 조금은 과금아재들을 따라갈 수 있기에 관심이 폭발했지요. 알게된 정보를 공유할까해요. 


  


1. 이벤트 기간은 어떻게되요?


<붉은오크의 출현> 이벤트 기간은 오늘인 6월28일(수)부터 7월12일(수) 정기점검 전까지 2주간 이루어진다고합니다. 




2. 어디서 나오나요?


출몰지역이라고 하죠? 위에서 언급했듯이 아덴월드 전역에서 나타납니다


단, 던전에서는 나타나지 않는다고 하네요. 




3. 언제 나오나요?


리젠시간은 매 시 정각에 리젠된다고합니다. 정각쯤엔 자주 보이다가 50분쯤되면 아예 안보이겠는데요? 


저도 10시 좀 넘어서 본거같아요- 


++ 리젠 시간이 변경됬답니다. 9시, 12시, 19시 23시로 총 4번입니다.




4. 경험치는 얼마나 주나요?


 공지에는 높은 경험치라고만 되어있습니다. 과연 얼마만큼의 경험치를 줄까요? 


"376,726"



37만 정도의 경험치를 준다고해요. 싸이밭에서 싸이잡아야 1~2만 오르는데, 싸이 20마리 넘게 잡은 경험치가 올르네요. 


+++ 200아인 기준입니다. 0아인은 5만정도 준다고해요.





5. 아인하사드의 축복 소모량은 얼마나되요?


아시다시피 우리의 아인은 경험치에 비례해서 깍이게 됩니다. 37만의 경험치를 얻는만큼 아인의 소모도 상당히 크겠지요? 


붉은오크를 잡았을 때 아인소모량은 10정도 된다고 합니다. 무과금은 아인 1이 참 중요하죠? 참고하셔서 아인관리 잘하세요- 





 6. 붉은오크 쌘가요? 난이도?


아주 약합니다. 어떤분은 AC-22, 즉 22방짜리 캐릭으로도 아주 쉽게 잡았다고해요. 


(집행검든거아니겠지?) 정말 이벤트성으로 가볍게 잡을 수 있는 몹이라 생각이 듭니다. 





7. 어떤 아이템을 주나요?


 붉은오크는 경험치 뿐 아니라 여러 아이템을 드롭합니다. 그렇다면 어떤 아이템을 드롭할까요?

  

베르부터 젤데이까지 여러가지 아이템을 주네요! 축젤이나 축데이, 희귀서등을 줬으면 조금 더 열정적으로 찾아다녔을텐데 아쉽습니다. 그나마 좋은 보상은 아무래도 젤데이?


저는 아쉽게도 마법인형제작코인이 나왔네요. 몇십만개 모아서 제작해야하는지라 그닥 와닿지 않는 아이템이랄까? 

  



무과금 49기사 키우고있는 용사장. 접속보상으로 받은 푸귀 러쉬하다 증발해서 너무 슬픈지금이지만 이런 소소한 이벤트라도 해주니 즐겁네요. 


다들 붉은오크 많이 잡아서 젤데이 왕창 얻어봅시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