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일단 부캐를하면서 멀티 이용하고있는데용
(이게 불법프로그램이용인거나 그런건 무시하겠습니다. 작업장은 당연 벌받아야죠)

이미 무과금 유저는 렙업같은경우는 이미

다른 과금유저의 그들만의 리그이기 때문에

저희는 다이아 수급과 자기만족을 위해 어떻게 든 살아야되요 ㅠ



무과금유저는 아인없으면.. 정말 구하고싶은 템도 못구하잔아여ㅠㅠ
그래서 렙업을 포기하고.. 부캐육성과, 미각인 아이템을 먹기위해
생각해낸것입니다.




아인이 경치당 소모하시는건 다들 아시겠고

그래서 부캐를 파티를 시켜서 경치나눔으로

아인소모를 절반으로 낮추어줍니다.



그리고나서 부캐를 잔뜩 무겁게 한담에

강제어택을하면 졸졸졸 따라다니게되요





이러면 경치 나눔으로 아인소모를 낮추고

어떻게든 스톰샷이나..다마..등등 미각인 무기들을

얻어봅시당^^


(*참고로 4인팟까지도 가능하니 아인소모는 1/4로 낮추어지겟지요 ?
하지만 무과금한다고 엔씨한테 잡혀갈거같아서 전 하나만 하고잇습니다 ㅠ)


저는일단 부캐를하면서 멀티 이용하고있는데용


(이게 불법프로그램이용인거나 그런건 무시하겠습니다. 작업장은 당연 벌받아야죠)


이미 무과금 유저는 렙업같은경우는 이미 다른 과금유저의 그들만의 리그이기 때문에


저희는 다이아 수급과 자기만족을 위해 어떻게 든 살아야되요 ㅠ



무과금유저는 아인없으면.. 정말 구하고싶은 템도 못구하잔아여ㅠㅠ


그래서 렙업을 포기하고.. 부캐육성과, 미각인 아이템을 먹기위해생각해낸것입니다.




아인이 경치당 소모하시는건 다들 아시겠고


그래서 부캐를 파티를 시켜서 경치나눔으로


아인소모를 절반으로 낮추어줍니다.



그리고나서 부캐를 잔뜩 무겁게 한담에


강제어택을하면 졸졸졸 따라다니게되요



이러면 경치 나눔으로 아인소모를 낮추고


어떻게든 스톰샷이나..다마..등등 미각인 무기들을 얻어봅시당^^


(*참고로 4인팟까지도 가능하니 아인소모는 1/4로 낮추어지겟지요?


하지만 무과금한다고 엔씨한테 잡혀갈거같아서 전 하나만 하고잇습니다 ㅠ)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