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티켓팅 하기전, 컴퓨터를 재부팅 시킨다.

예매 창을 제외학, 모든 익스플로러 창을 닫으면 성공 확률이 높아집니다. (크롬 추천)

 

2. 0.1초 단위까지 나오는 시계를 미리 준비한다.

휴대폰, 컴퓨터 시계보다 서버시간을 확인 할 수 있는 곳에서 확인하면 더 좋아요.(예를들어 네이버 시계나 인터파크서버시계 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3. 예매 시작전에 엑티브X를 모두 지우고 플러그인을 설치 합니다.

기껏 좌석을 선택했는대, 각종 프로그램 설치 때문에 예매창이 튕기면 대략 난감합니다. 미리미리 예매사이트에 필요한 플러그인을 설치해 주어야 원할한 티켓팅이 가능합니다.

 

4. 카드결제보단 무통장입금이 안정적 입니다.

무통장입금은 계좌번호를 받는것만으로도 예매가 완료되기때문에~ 카드 결제보다는 안정적인 티켓팅을 위해서는 무통장입금을 권장합니다.
무통장 입금의 경우, 예매일기준으로 2일 이내에 입금하지 않으면 자동 취소가되니, 꼭 기억하셨다고 바로 입금하시는게 좋아요. 

 

5. 예매할 좌석을 미리 확인할 필요가 있겠지요.

바로 예매사이트에서 좌석 선택한다고 머뭇거리지 않고 바로 좌석을 선택할수 있어야 합니다.

 

6. 회원정보를 미리미리 변경 해야 합니다.

좌석을 선택하여도 그 후 예매가 완료되기까지 몇가지의 과정이 더 있어요. 그 과정의 시간을 단축하기 위해서는 미리 미리 회원 정보에 티켓 받을 주소와 핸드폰 번호등을 입력및 변경 해주어야 합니다.

 

7. 모든 예매 차에 본인의 아이디로 로그인이 되어있는지 확인합니다.

시간 맞춰 예매를 눌렀는대 로그인이 안되어 있다면 예매 소요시간이 더욱 길어질테니깐요.미리 로그인을 하고, 혹시시간이 지나 로그인이 풀리지는 않는 미리 체크해야 합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