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맹.... 느려진 컴퓨터... 어떻게? 할것인가.. 두둥...


이거하나면 되요~!!


고클린 두둥~!! 아주 간단하게 설명을 해드릴께요..


아~~ 컴터가 느려졌어~~!! 그럼 고클린...


애드웨어나 PC최적화 하기에는 그나마 고클린이 괜찮은것같아요~!!


사용방법도 아주 아주 아주 아주~~~간단해요~~!!


그럼 고고 고~ 해요


고클린은 네이버에 다운로드 센터에 가시면 쉽게 다운을 받으실수 있답니다.


설치를 하게 되면 아래와 같이 여러 목록 리스트가 나오게 되는대요 


우리가 할건~!! 몇개 안되요.. 다른건 모르면 손대지마시구요..ㅋㅋㅋ




1. 하드디스크 최적화


2. 시작 프로그램 관리


3. 개인정보 삭제


4. 액티브(Active)x 삭제


5. 윈도우 팁 설정




딱 이렇게 다섯개만.. 후다닥 하고 컴퓨터 재부팅 해주면 완전 빨라져여~!!





하드디스크 최적화~~~!! 검색완료되면 삭제해주는 센스~!!



위와 같이 컴퓨터에 필요없는대 존재만 했던 파일들이 삭제가 되요~!



시작 프로그램 관리~!


중요에 쩜 있는건 놔두고요 그외에~ 것은 모조리 삭제~!!


진짜 중요한대 삭제햇어~!! 어떻게 하시는분도 있는대 재부팅하면~!!


그런것들은 다시 시작 프로그램에 등록이 된답니다 ^^



개인정보를 삭제해주고~!!



액티브엑스 컨트로로에서 모조리 삭제.ㅋㅋㅋㅋㅋ


전부 삭제해도 상관없어요~! 나중에~ 사이트 들어갔는대 액티브엑스가 없으면 다시 설치가 됩니다.


걱정하지마시고~ 초기화후~ 필요한 엑티브만 따로 설치해서 사용해요~~!



마지막으로 윈도우 팁~!! 설정해주면 되요~!!


쉽죠~!! 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