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트레닝~!!


집에서!! 


지방을 태우는 간단하고 쉽고 조용한 운동 소개!!


집에서도 충분히 운동할수 있는거 알지만 알고도 안하는거잖아요!


우리 운동 합시다!~


화이팅~~ ㅋㅋ



첫번째 동작은 


"팔의 군살을 제거하고 다리와 복부에 자극을 주는 운동이에요~"



두번째 동작~!


조용한 변형 버피 테스트 동작으로 소음 걱정 없이 운동해요~!


헛둘 헛둘~~!!



어우 이제 시작이네~!!


세번째~ 동작~~!!


간단하지만 제대로 한다면 팔, 허리, 다리에 효과 만점 쵝오~!


힘네요~!!



4번째~


옆구리 살, 등 살이 걱정이라면 지금 당장 이운동을 롸잇나우 ~~ㄱㄱㄱ




5번째 동작


탄탄한 매끈 매끈 매끈 허벅지..ㅋㅋ 만들어주는 운동...


전 패스.. 허벅지가 워낙 탄탄..ㅋㅋ



6번째 


짧은 시간 많은 칼로리르 소모한대요~!


이거 완전 힘들어요~!!




7번째


매끈 매끈 팔 라인 다리 라인을 만들자~~!!



완전 간단한 운동~~!! 투윗투윗~~


팔 허리 다리에 효과 만점 ~~1!



집에서 운동 합시다~~!!!


ㅎㅎ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