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마크 구치소.. 와


너무 좋은것같에요.ㅡㅡ


정유라가 어떻게 보면 짱구 제대로 굴린듯... 


처음에는 구속수사 아니면 한국 들어온다고 하더니..


이제는 덴마크에 눌러앉을 생각 하고 있네요..


아래는 채널A에서 덴마크 구치소 일과를 공개했다고 해요~!







정유라가 최순실을 닮아서 인지 거짓말을 많이 하네요.


국선 변호사 부터... 구속안되면 들어온다는 말.. 돈없다고.. 학점 의혹도...


쩝쩝... 답안나오네요.. 빨리 잡아왔으면...



위에는 덴마크 구치소에 수감되어있는 정유라 일정표 입니다.. 잘 안보이죠?


아래 보시면 아침7시부터 ~ 8시30분까지의 일과에요~ 와..


덴마크 인권보호가 우리나라보다 더 괜찮네요.. 젠장!!



그리고 구치소에서 


1. 목욕은 교도관 동의하에 가능


2. 침대보(린넨) 2주에 한번씩 교체


3. 신선한 목욕 수건 2주마다 교체


4. 매일 아침방 청소 의무


5. 6주에 4번 헤어드레서.. ㅡㅡ?? 출입..


6. 1주일에 한번 빨래 가능


7. 돈은 최대 3000Dkr 한화로 한 50만원정도 한다고 하네요.. 


8. 매일 최소 1시간 바깥 산책가능


9. 매주 월~ 금 37시간 작업, 매주 수요일 돈 지급(주급이네요..)


10. 매주 월, 목 피자??!! 몽미... 주문 가능.ㅡㅡ;


11 tv?? 감옥에 티비 ..ㅡㅡ 볼수있네.. 채널 56개...


12 매주 플레이스테이션.. 썅..사용 가능.ㅡ;


이래서 정유라가 덴마크 구치소에 짱박히는듯.... 와..


덴마크 구치소 좋네..ㅡ_ㅡ 범죄자들안테 너무 좋은 환경을 제공하는것같아요... ㅠ





한국 구치소에 최순실이가... 



이경재 변호사 왈... 당연한걸.. 당연하지 썅




빨랑 강제 소환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