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아프리카TV BJ꽃님 상황 펙트 정리합니다.



전 남자친구와 4년간 연애하고 1년정도 사귀다가 같이 살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그남자가 군대를 가게됐고 그남자 전역후 3~4개월 더 같이 있다가 그남자가 지방으로 일하러가게 되면서
장거리연애를 하다가 12월 말 헤어지게 됐다.

헤어진 이유는 연인관계로서는 서로 좋았지만 같이 살면서 앞으로 가족으로서 부부로서 행복할거 같지 않았다 서로안맞는다고 생각했다.

그래도 맞쳐가려고 만났지만 안되겠다 싶어서 헤어지기로 결심이 서서 헤어졌지만 그 남자는 받아들이지못했다 왜냐하면 내가 마음이 식은거기 때문에 
그런데 그남자가 계속 다시 만나자고 연락을 했고 미련을두기 싫어 모질게 대했다

연락을 주고 받으면 그남자가 방송을 안하면 뭐할래? 피바람
불어볼래식으로 이야기 했다. 지금 생각해 보면 지금 이 사건을 암시하는 것 같았다

그래서 그남자친구 아버지에게 연락하니 그 아버지가 아온이만 키우게 해주면 이런상황을 만들지 못하게 하겠다고 말해서 아온이를 줬다

아온이는 남자친구가 선물해준거고 동거하는동안 같이 키웠기 때문에 그남자가 상심이 크다

근데 아온이를 주고 나서도 그 남자가 계속 연락을 했고 현재 만나고 있는 남친은 너와 내가 얼마나 깊은 관계였는지 아냐 그사람 연락처를 달라 이런식으로 얘기를 하니까 불안해서 법적으로 상담도 받았다

그래서 계속 이렇게 협박하면 법적조치를 취한다고 말하니 그남자는 나는 협박한적 없다고 말해 더이상 대화가 안통하겠다 싶어 연락을 안받기로 했다

그랬더니 결국 이런상황이 왔다

그남자가 내가 바람을 피웠다고 하는건 허위다.

현재 남자친구랑은 예전에 한번 본적 있지만 연락처도 몰랐다 그리고 그걸 전남친에게 말한적이 있는데 아마도 전남친은 그때부터 내가 현재의 남자친구랑 만났다고 생각하고 바람이란
주장을 하는 거 같다.

전 남친과는 지난해 12월 말까지 만났는데 4년간 고립된 생황을 하고 다른 사람들도 만나고 싶어 이런저런 사람 만나는 상황에서 올 1월 초에 여러사람들이 만나는 자리에서 지금의 남친을 만나게 됐고 동료로서 만나는게 나쁘지 않을 것 같아서 전화번호 주고 받았지만 전남친과 이별한지가 얼마되지 않아서 다시는 누군가를 못만날거라고 생각했는데 연락을 하는 과정에서 좋은 감정이 생겼다.

그래서 전남친과 연애한 사실을 현재 남친에게 다 솔직하게 말했다

그런데 그걸 다 이해해줬다 그래서 지금 남친에게 고맙다는 생각이 들었고 그래서 지금 남친을 위해서라도 전남침과 빨리 정리하고 싶었는데 이런 상황이 생겼다

팩트는 이거
사귄거 맞고 4년 동거한거 맞고 헤어진거 맞고 바람핀거 사실 아니다

그동안 이런 얘기 못해서 미안하다

<전남자친구에게 선물받아 키웠던 아온>



<BJ꽃님 아프리카 공지사항>

공지사항이 올라온 후~ 전남자친구가 올린 글과 전 남자친구가 남긴 댓글 내용


"꽃님아 이제 좀 말하자" 이 글에서 전남친 댓글들


아온이 맞고 4년넘게 동거 햇구요 방송할때 항상 옆에 다른방에 잇엇구요 사실만 이야기합니다 근데 지금 배신당해서 그런겁니다 상견레까지 다햇구요


상견례까지다하고 지금 사는집도 신혼집이었는데 혼수 다햇는데 다른 남자비제이랑 바람나서 억울해서 그럽니다 저는 격일로 방송하는것도 뭐겟습니까 그냥 다른남자가 생겻는데


제가 거짓말을 하는것도 아니고 다 사실입니다 허위면 법적문제가잇지만 전 사실입니다


다 사실입니다 허위사실유포면 저도 안좋은데 뭐하러 하겟습니까 이여자 사진도 공개 안한것도 그거때문입니다 동의없이 올리면 문제되니까요 그래서 제사진과 아온이 사진만 올린겁니다 문제될건없습니다


부모님 다 데리고 제주도까지가서 상견례까지 다하고 그쪽 부모님도 저희쪽 오셔서 상견례 다 햇습니다 태국여행? 다 같이 갓습니다 사실이니까요 다 사실입니다


여러분들께 결혼할사람만 말한다고 그분이 이야기 하셧겟지만 저희는 아까도 말씀드렷지만 상견례다하고 약속까지햇습니다 그런사람이 말도 안햇겟습니까? 그냥 방송에서 말하면 불리하니 피한거겟죠


저희 아버지한테 법적으로 한다고 협박문자가 왓네요 하지만 저는 사실만 말햇기때문에 법적으로 아무 상관없다고 합니다


다시한번 말하지만 허위사실 아니고 다 사실입니다


혼수로 신혼집이아니라 신혼집처럼 지금 집에서 살앗고 같이 동거하며 살앗습니다


다 사실입니다 모두다 사실이고 거짓 하나 없습니다 저분한테 이야기 다해보세요 여기 제가 쓴글에 거짓 하나라도 잇나..거짓은 말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문신이고 뭐고 하시는데 문신 커플문신입니다 저도 잇고 그분도 잇는겁니다 서로의 이름이 써져잇구요 사실입니다 사실만 말합니다


지금 다 보고잇는데 거짓말 한거 하나도 없습니다.


상견례 하고 문신이고 다 사실입니다.


꽃님이 문신 올리라고하면 올릴수잇습니다


아까도 말햇지만 문신은 커플문신이고 서로의 이름이 새겨져잇습니다 실명이기때문에 올리는건 아니라고봅니다. 거듭 말하지만 꽃님의 동의가잇으면 언제든지 올릴수잇습니다


그 이후 네이버 지식인에 올라온 글.. 전남자친구가 올린 글로 추측이된다.


 



현재 BJ꽃님 아프리카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당분간 문제해결을 위해 방송을 잠시 쉬어가려고 합니다

쉬어가기전 여러분들께 몇가지 말씀드리고 가야할거 같아서 글을 써내려갑니다
우선 어제 방송에서의 제 태도에 대해서 사과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제가 당당하게 얘기했던 이유는 잘못된 사실들에 대해서 제가 떳떳했기 때문에 당당하게 얘기를 한거였습니다
절대 여러분들에게 잘못했다고 생각하지 않아서 죄송하지 않아서
그런태도로 방송을 한것이 아님을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제가 생각을 잘못했습니다 죄송합니다
어떻게 제가 여러분들한테 잘못이 없다고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까
여러분들의 믿음을 배신하고 진실을 숨긴데에 대해서 정말 반성하고 죄송하게 생각하고 있습니다
제 이기적인 마음 때문에 여러분들에 대한 사과보다 자기방어를 먼저 한점 정말 죄송합니다

그리고 전남자친구와의 이별에 대해서 확실하게 얘기가 전달이 안된거같아 정리를 해보려고합니다
많은 분들이 제가 전남자친구에게 일방적으로 이별을 통보하고 잠수를 탔다라고 알고 계시는데 그것은 사실이 아닙니다
이별을 통보하고 전남자친구가 바로 수긍을 하지는 않았지만 12월말에 서로 이별을 하기로 결정했고
짐문제 외에는 연락을 하지 않기로 약속을 했습니다 그치만 전남자친구 입장에서는 이별이 받아들여지지 않았을겁니다
그래서 몇일 동안 연락이 왔고 그 과정에서 제가 감정이 격해져 연락을 아예 받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얼마전 짐문제 관련해서 연락을 했을 때 어떻게 알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지금 남자친구의 존재에 대해서 물어봤고
숨기지 않고 사실을 말했습니다 이렇게 얘기를 한것이 지금 이 사태의 시발점이 된거라고 생각됩니다

다음으로 많은 분들이 제가 거짓말을 했다라고 생각하시는 몇가지 부분들에 대해서 올라오는 글들을 봤습니다
거기에 대해서 말씀드릴게요
(1번 3번 6번에 대해선 개인마다 생각하는 기준이 다르기 때문에 솔직히 뭐라고 말씀을 드려야될지 잘 모르겠습니다 죄송합니다
단지 지금 상황을 모면하기위해 보기좋은 말로 포장을 해보려고도 했지만 그건 아닌거같아 비워둡니다)

1. 집안이 보수적이다


2. 전남친이랑 키스한적 한번도 없다
- 방송에서 키스에 대한얘기가 나올 때 우스갯소리로 넘긴적이 많은데
  단 한번도 진지하게 키스를 해본적이 없다라고는 한적이 없습니다

3. 난 무성욕자다

4. 남친이랑 헤어진지 오래됬다
- 작년 몇월인지는 기억이 잘 안나지만 많은 분들의 사랑과 관심을 받으면서
  남자친구의 존재를 숨기는 것에 대한 죄책감이 커져갔습니다
  그래서 생방송 도중 비번방을 걸고 그 당시 방에 계시던 팬분들에게
  저는 사실 남자친구가 있고 지금은 군생활을 하고있다 라고 밝힌바가 있습니다
  이때 동거사실이나 진지한 교제에 관해서 말씀 못드린것에 대해 정말 죄송합니다
  이렇게 제입으로 말을 꺼냈고 소수지만 알고 계시는 분들이 있는데
  제가 헤어진지 오래됬다는 거짓말을 어떻게 할 수가 있겠습니까
  많은 분들이 봉준님 방송에서 제가 이런 말을 언급했다고 하시는데 어떤부분인지 아시는분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실수로라도 그런 언급을 했다면 다시 사과드리도록 하겠습니다
 
5. 집순이라서 잘안나가고 집에선 드라마랑 영화만 본다
- 4년의 연애를 하면서 방송과 전남자친구 밖에 모르며 생활했습니다
  긴 연애동안 전남자친구 외에 대외적으로 사람들을 만난게 정확하지는 않지만 스무번도 채 안되는거 같습니다
  그만큼의 시간을 집에서 많이 보낸것은 사실입니다

6. 난 조신한 여자다

7. 남친사귈 생각이 없다
- 연애를 할 생각이 없다라고 방송에서 말했을때는 전부 헤어진 후였습니다
  오랜연애 후 회의감에 정말 연애를 못할거같았고 부모님 제 지인들한테도 입이 닳도록 말했던 부분입니다
  근데 찰나의 순간에 새로운 감정이 생겨 저의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8. 엉덩이 위 문신은 나에 대한 다짐을 위해서 한거다
- 커플문신은 여러분들이 보신 등 부위가 아닌 다른 부위에 있는 다른 문신입니다

몇일동안 문제해결할 시간을 가지고 돌아와서 모든것을 명확하게 말씀드리고
제대로 여러분들께 고개숙여 사과드리겠습니다 좀만 기다려주세요
그리고 앞으로 어떤 욕과 비난도 당연하고 달게 받도록 하겠습니다
사실관계가 어찌됬든 제가 여러분들은 기만하고 속인것은 백번천번 맞다고 생각합니다
온정신이 그 사실관계에 치우쳐 여러분들의 마음을 생각하지 못한점 너무 죄송합니다
상처드려서 너무 죄송합니다

그리고 지금 만나는 분에 대한 무차별적인 비난과 욕은 안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가 했던 말들과 글들을 보면 그분은 아무 잘못이 없다는거 여러분들도 아실거라고 생각해요
이 사건의 제일 큰 피해자는 여러분들과 그분이라고 생각합니다 부탁드릴게요
 

많은 분들께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함꼐 공식적으로 휴식기를 가진다고 합니다.


자주 보던 아프리카BJ 였는대 많이 아쉽네요.


다른 이슈 글 보기


 BJ반여림 방송 사고 정리

 아프리카 BJ셀리, BJ남순 커플 스토리 fact.

 아프리카TV 갑질 논란 인기BJ 유투브 이탈 상황

 아프리카TV BJ세야 (화성인바이러스-동상이몽-아프리카TV BJ) 스토리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