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TV BJ단아냥이 남자친구 때문에 2번째 논란중이다.


2013년 피파방송 위주로 하는 게임을 주로 소개하는 아프리카 BJ라고 한다.



지금 현재 논란이 되고 있는건 남자친구 때문이다.


모 남자친구가 있는대 모가 문제인가 하지만.....


중요한건 방송에서 "남자친구 있냐?"는 시청자의 질문에


"없다 나는 남자친구가 생기면 바로 시청자들에게 말하겠다라고 약속도 했다고한다."


시청자들의 약속도 중요하지만 사생활이니 문제가 될건 없다고 본다.


보는사람마다 이 사건에 대해 말들이 많은걸로 알고 있다.



이사건의 발단은 


1번째 남자친구가 있는대 본의 아니게 방송중에 카카오톡 대화창으로 보여진것이다..


아래는 그 문제가 되었던 방송화면 스샷 자료이다.


채팅창에 "자기야ㅏㅏㅏㅏㅏㅏㅏㅏ" 라는 카톡이 보여지게 된것이고, 처음에는 남자친구가 아니다라고 했지만,


네티즌 수사대에 그의 남자친구가 BJ단아냥의 침대위에서 찍은 사진을 찾았다고 한다.


<아프리카BJ단아냥 남자친구 채팅 공개 이미지>



<BJ단아냥 침대위에 남자친구 >


이 사건이 있은후에 시청자들은 난리가 났고 BJ단아냥은 방송을 접고 점수를 탔으며, 몇달을 쉬다가 다시 복귀하게 되었다.


복귀하면서 복귀영상을 올리고 사죄의 의미로 사진의 침대시트를 불태우는 영상을 올렸지만, 팬들의 반응  냉냉했다.



1번째 남자친구 사건이후에, 


2번째 사건은...


BJ염보 & BJ단아냥 & BJ여순 합방에서 말빨이 좋아 시청자들에게 많은 호평을 받았다. 그때 람보(BJ김택용의 열혈팬)라는 팬이 


단아냥방의 회장을 단다는 말을 하였으며, 바로 부회장까지 순식간에 달았다고 한다.


문제는 오늘 방송중에 BJ단아냥이 전화받다가 어떤 남자가 "자기야" 한게 시청자들에게 걸리며 급하게 방종 하게 되었으며,


열혈팬 람보냥이 전화하니 사귄지 일주일됫다는 얘기를 하였다고 한다.






여기서 문제가되는건 남자친구가 있었지만..


람보짱이 그다음날 열혈간다라는 말에 남자친구가 있다는말을 숨겼다는 것이다.????


그 말을 들은 람보짱은 나를 벗겨먹을라 그랬냐? 라고 생각 할수밖에없었다고 한다.




이사건이 있은 후에 BJ단아냥의 공지글을 올렸다고 한다.




마지막으로 정리를 하자면 BJ단아냥이 1번째 남자친구가 있는걸 숨겼지만.. 네티즌 수사대에 의해서 남자친구의존재가 드러나면서 잠수,


몇달쉰후 다시 복귀 하여 2번째 남자친구? 숨겼지만 다시 한번 시청자들에 의해서 남자친구의 존재가 드러났다고 한다.


남자친구가 있지만 얘기를 안할수도 있다. 하지만 시청자들에게 거짓말을 했다는것때문에 시청자들에게 공분을 사고 있다고 본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