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니지의 방어는 상대방의 공격 대미지를 감소 시켜주는 역할이 아닌, 공격을 회피할 확률을 나타냅니다.
즉, 상대방의 AC가 낮을수록 나의 공격은 잘 들어가고 상대방의 AC가 높을수록 잘 빗나간다는 것입니다
원작 리니지 자료를 찾아보면 AC와 회피율의 관계에 대한 실험 내용을 몇 찾아볼수 있었으나,
모바일리니지도 과연 방어구간 별로 원작 리니지와 비슷한 성능이 나올것인가?
이 자료는 리니지 데이터에 의한 계산이 아니며, 오로지 실험에 의한 데이터이므로 실제데이터와 상이할수 있습니다
실험자(공격자)는 59레벨 기사 10다마스커스 검을 착용하였고,
피험자(맞는대상)은 61레벨 기사이며 70방 80방 90방 98방을 세팅후 각각 300회씩 측정하였습니다
1번 실험 피험자 70방
2번 실험 피험자 80방
3번 실험 피험자 90방
4번 실험 피험자 98방
ㅁ
결론
AC -70 = 회피율 12.30%
AC -80= 회피율 24.30%
AC -90= 회피율 29.60%
AC -98= 회피율 34.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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