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용되는 조건을 먼저 말씀드립니다.

 

1. skt vip 이면서 내맘대로 할인 vips 30% 가 세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t멤버십 홈페이지)

 

2. 하나카드 t멤버십 더블 카드를 발급받습니다. (신용카드 아니고 체크카드입니다.)

 

3. vips 에서 식사하시고 더블카드로 t멤버십 30% 할인 받으시고 더블카드로 계산까지 하시면 다음달 3일에 할인받은 금액이 입금됩니다. 즉 60% 할인이 적용됩니다.

 

4. 도미노피자도 마찬가지로 할인적용가능하지만 반드시 실물카드로 t멤버십 할인 받고 그 카드로 결재해야 할인적용 됩니다. 

 

따라서 인터넷 주문을 불가하고 전화주문 하셔야 합니다. (인터넷상으로는 더블 카드로 t멤버십 할인을 받을 수 없어요)

 

5. 내맘대로 할인에서 vips가 아닌 핏자헛이나 뚜레주르, cu 할인율을 30%로 적용하시면 마찬가지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6. 이러한 할인율을 적용받으려면 한달 실적 20만원 이상을 채워야 하는데 할인받은 거래도 실적에 포함되므로 vips 두번 가면 실적 채워집니다.

 

7. 할인은 같은 가맹점에서 하루에 한번 최대 20만원 사용액(할인한도 6만원 캐시백 6만원 총12만원) 까지만 됩니다.

 

8. 그외 파리바게트나 차이나 팩도리 등도 더블 할인 가능합니다.

 

 

최근 SKT가 t멤버십 할인율을 조정하고 할인제도를 바꾼다는 공지가 뜰 때마다 이 할인이 없어질까봐 조마조마 합니다.

 

 

 

* 답변글 

 

1. 도미노 피자는 반드시 오프라인 결제하셔야 합니다. 제가 온라인 결제했다가 적용이 되지 않아서 알아낸 사실입니다. 

 

온라인에서 t멤버십 카드(t플 등 으로 결제하시면 t멤버십 할인만되고 더블할인은 적용되지 않습니다. 하나카드 시스템 바보입니다.

 

2. 그래서 파리바게트의 경우도 될 수 있으면 t플카드로 할인 받지 말고 vip라면 그냥 더블카드로 적용하시고 할인받는게 속 편합니다. 모바일 카드의 할인율을 다르게 하는 것이 이번에 없어진 것은 이런 이유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즉 vip라면 그냥 더블 카드로 할인과 결제를 동시에 받는것이 하나카드의 시스템이 편해 합니다. (저는 모바일카드로 할인받고 더블카드로 결제 했다가 적용이 되지 않아서 하나카드에 전화해서 환급받는 번거로운 일을 몇 번이나 했습니다.)

 

3. cu의 경우 20%r가 최대가 맞네요...^^;

 

4. 첨부한 파일은 할인 받아도 적용된다는 것을 보여드리는 제 카드 실적입니다. 할인 받는 금액만 적용이 되지 않고 결제한 부분에 대해서는 카드 실적에 포함됩니다. 그래서 대박입니다.

 

5. 빕스의 경우를 예를 들면 제가 9만 4천원 결제 했는데 실제로 주문한 금액은 13만 얼마이고 30% 할인 받아서 9만4천원 결제했습니다. 이것이 실적으로 인정되구요 그리고 나서 다음 달 3일에 다시 3만원 이상이 입금되니까 결국 13만원 넘게 먹고 결제한 금액은 6만원 초반이 되어서 60% 할인이 적용되는 것입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