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 빼는 운동 2개우러차 효과가 있어 공유 함~

 

 

1. 살롱드핏언니들 (홀딩 스쿼트 20초 4회)

이거 한달 넘게 꾸준히 하고 있는듯?

할때마다 힘든데 한 2세트 넘어가면서 해탈하게됨

별거 아닌것처럼 보이지만 투명의자 생각하면 편해ㅋㅋ

존나 힘들어... 근데 이거 하고 스쿼트나 런지 안하는데!!

훨씬 정리되고 빠지고 근육이 울긋불긋? 튀어나오고 이런

느낌이 전혀 안들어서 좋아서 계속 하는 중이야 믿고ㅋㅋ

 

 

 

2. 레전드 허벅지 운동(허벅지 돌려 깎는)

짧은 영상이라 가볍게 항상 하고있어

1번 영상 끝나고 이거함ㅋㅋㅋㅋㅋㅋㅋ

영상속에서는 1.2.3 나눠서 뭐 힘주고 딱딱딱

올리라고는 하는데 난 그게 좀 어려워서

쭉쭉 그냥 피면서 숫자 세는거 무시하고 영상 보다 더 많이

하는중이얌

 

 

 

3.허벅지 안쪽살 끝장내기~

2번 영상 끝나면 바로 이거함!!

누워서 하는거라 쉬움~

 

 

 

 

4. 허벅지 안쪽 (한달안에 완정 정복) 미친 하체 운동

최근에 추가해서 하고있는 운동이야

유튜브에서 우연히 보다가 시작했는데 할만함

 

암튼 이렇게 운동 4개 퇴근하고 항상 하고 있는데(야근이나 생리할때 빼고)

식이도 조절하고 있긴해. 아침에 간단하게 바나나나 견과류, 아니면 아몬드브리즈 먹던가

 

점심식사때는 일반식 먹고, 저녁에는 약속 잡혀있는거 아니면 안먹음!!! 

대신 약속 잡힐때는 술이든 안주든 걍 안가리고 다 잘먹음ㅋㅋ

 

요즘 자신감 붙어서 스키니도 입고 다니는데 무릎 부분이 헐렁한게 느껴짐

(옛날 바지 사이즈도 m이고 지금도 m)

 

옛날에 스키니 입었을땐 그냥 다 달라붙고 그랬는데 스키니 입은거 보면 그렇게

내가 봐도 하비같다는 생각 안들정도로 ㅜㅜㅋㅋ 

 

실제로 회사에서도 살 빠진것같다(특히 다리) 소리 자주 들었음 최근에ㅋㅋ

+ Recent posts